김히어라, 신생 '그램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
김히어라, 신생 '그램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4.1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김히어라 (사진/그램 엔터테인먼트 제공)
▲ 배우 김히어라 (사진/그램 엔터테인먼트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더글로리 배우 김히어라가 신생 소속사 그램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그램 엔터테인먼트는 김히어라와 오랜시간 함께해 온 매니저가 설립한 회사이다. 김히어라는 수많은 러브콜을 뒤로하고 신중한 검토 끝에 신생 소속사인 그램 엔터테인먼트에서 새출발을 알렸다.

소속사는 11일, "배우 김히어라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게 돼 기쁘다.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는 만큼 상호 신뢰가 더욱 단단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히어라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라며 “특정 장르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장르와 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가진 그만의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히어라는 최근 종영한 '더 글로리'를 통해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계향심 역과 '더 글로리' 이사라 역으로 분해 확실한 연기력으로 업계와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촬영에 한창인 김히어라는 악귀 겔리 캐릭터를 맡아 또 한번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작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고도의 액션까지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