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MMORPG ‘아크마스터’X’이린’ 콜라보 스틸컷 공개
PC MMORPG ‘아크마스터’X’이린’ 콜라보 스틸컷 공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3.04.1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킹콩소프트
사진제공=(주)킹콩소프트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주)킹콩소프트(대표:김준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아크마스터’의 출시를 기념하여 이린의 게임 코스프레 스틸컷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아크마스터’ 게임 코스프레는 유명 인플루언서 이린이 참여했으며, 4월 6일 출시와 함께 다양한 코스프레를 공개했다. 킹콩소프트측은 앞으로도 추가 코스프레 이미지도 대거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코스프레 이미지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 관계자는 “이번 코스프레에서 ‘아크마스터’의 대표 캐릭터들이 게임 속 등장인물에서 현실 세계로 나와 살아 움직이는 모습을 표현하려고 많은 준비를 했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크마스터’는 지난 6일 출시 이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12가지의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보상으로 유저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에 코스프레를 공개한 ‘아크마스터’는 세계수 주변에 문명을 이룬 인류와 영역밖에서 공격해오는 변이종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인 "영웅"들을 주축으로 방어선을 구축하고 싸우는 디스토피아 세계를 구현하고, 시원한 타격감의 슈팅 전투와 섬세한 그래픽, 화려한 캐릭터 비주얼을 자랑한다.

‘아크마스터’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의 경우 공식사이트, 공식라운지, 공식유튜브를 통해서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