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POST] 가수 임영웅 데일리뉴스" IM HERO 실황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6개국 개봉"
[아티스트POST] 가수 임영웅 데일리뉴스" IM HERO 실황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6개국 개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4.12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임영웅 실황영화'아임 히어로 더 파이날' 포스터
이미지 = 임영웅 실황영화'아임 히어로 더 파이날' 포스터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를 담은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인도네시아와 일본에서도 개봉을 확정했다. 이로써 임영웅의 실황 영화는 총 6개 국가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국내에서는 24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을 기록했다. 스크린X 전용 카메라를 동원해 다양한 각도로 촬영된 영화는 생생한 현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 3월 초 말레이시아, 홍콩, 미국, 태국 4개국 개봉 확정 소식을 전한 뒤 인도네시아와 일본까지 추가로 개봉을 확정했다. 인도네시아는 13일, 일본은 6월 중에 개봉할 예정이다. 다른 5개국과 달리 일본은 10개관 이상에서 상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4월 중순 개봉을 앞둔 5개 국가에서는 모두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미국의 경우 사전 예매 오픈과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임영웅의 세계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했다.

한편 임영웅의 실황 영화는 관객들로부터 다양한 반응의 호평을 받았다. 콘서트 현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연출 요소와 다양한 각도로 촬영된 장면들이 생생한 현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며 임영웅의 팬들은 "영화에서만 들을 수 있는 그의 인터뷰를 통해 팬을 향한 진심을 느낄 수 있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