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천국 제작지원,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종영
포차천국 제작지원,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종영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4.1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술집창업 브랜드 ‘포차천국이’ 제작지원하는 조승우, 한혜진, 김성균 주연의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이 지난 9일 12부를 끝으로 종영했다.

포차천국이 제작지원한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이혼 전문 변호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이혼’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 선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지난 9일 종영한 JTBC 주말극 ‘신성한, 이혼’ 최종회는 10.5%(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자체 최고’를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신성한, 이혼’을 제작지원하는 주점프랜차이즈 ‘포차천국’은 ‘밥도먹고 술도먹고’라는 슬로건으로 차별화된 컨셉의 포차 브랜드로 과도한 음주보다는 간단해지는 현 음주 문화의 흐름을 파악해 한 곳에서 식사와 주류를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20대부터 50대까지 폭 넓은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포차천국은 간편 원팩 조리시스템으로 초보창업자도 손쉬운 운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점 업종 특성상 많은 종류의 메뉴 가짓수가 있지만 간편 원팩 조리시스템으로 누구나 손쉬운 조리가 가능하여 주방 인력 구인의 어려움을 타개하고 주방인력이 바뀌어도 맛이 변동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포차천국 관계자는 “드라마 ‘신성한, 이혼’의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와 포차천국의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좋은 결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가맹점주님들을 위한 마케팅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경영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포차천국은 지난 3월 7개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며 296호점을 돌파하였고 3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