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대 캠퍼스타운사업단, 2023년 I·CULTURE·DU 창업경진대회 및 입주기업 모집
인덕대 캠퍼스타운사업단, 2023년 I·CULTURE·DU 창업경진대회 및 입주기업 모집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4.1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인덕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단장 이상봉)은 2023년 I·CULTURE·DU 창업경진대회 및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년 I·CULTURE·DU 창업경진대회는 ICT, 문화예술, 4차 산업, 도시재생 등 다양한 분야의 (예비)창업 기업을 발굴 및 육성하고, 이를 통해 창업 기업의 성장 및 생존율 향상을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참가 자격은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노원 및 서울 소재의 대학(원)생과 예비창업자 또는 7년 이내 청년 창업자이며, 연령은 만 39세 이하로 제한된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선발된 10개사(팀)에게는 입주공간과 코워킹 스페이스 및 회의실 등을 지원한다. 상위 6개사(팀)에게는 시상을 통해 상금(총 1,950만원)을 차등 수여하며, 이 외에 창업에 필요한 교육과 분야별 전문가 멘토링 등 다각적으로 입주기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서류는 2023년 4월 20일(목) 16:00까지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통해 이 달 말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신청방법, 입주 및 지원사항은 인덕대 캠퍼스타운사업단 공식 홈페이지, K-startup 창업지원포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덕대는 전문대학으로서는 유일하게 캠퍼스타운 조성사업 종합형에 선정됐으며 대학의 특성화인 방송·문화 콘텐츠 교육 강화로 한류 문화를 선도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노원구 문화예술 ICT 융복합 창업기업을 육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