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 2019 정규직 직원 채용...총 27명 뽑는다
KAIST, 2019 정규직 직원 채용...총 27명 뽑는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2.1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KAIST가 2019년 정규직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행정직 17명(법무행정 2명/노무행정 2명/일반행정 13명)과 기술직 10명(건축 1명/기계 1명/전기 1명/중앙분석센터 장비운용 1명/학과 기술 지원 2명/기계공학과 연구 및 기술지원 1명/특허 및 기술이전 2명/동물실험동 운영 1명) 등 총 27명을 채용한다.

행정직의 법무행정분야와 노무행정분야, 기술직의 기계공학과 연구 및 기술지원분야와 특허 및 기술이전분야‧동물실험동 운영분야는 신입과 경력직 모두 지원할 수 있다. 나머지 분야는 신입만 지원 가능하다.

공통 지원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오는 5월 1일부로 즉시 근무할 수 있어야 하고, 병역을 필했거나 또는 면제자 및 이에 준하는 사항이 있을 경우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 취업지원 대상자와 KAIST 청년인턴 수료자는 채용에서 우대조건을 갖게 된다.

분야별 필수 지원자격은 KAIST 채용 홈페이지에 상세히 나와 있으며, 자격이 충족했을 경우 해당 분야에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필기전형 - 개별면접 - 조별면접 - 영어테스트 - 경영진면접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접수 기간은 오는 22일 오후 1시까지이며, 지원을 원할 경우 KAIST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상세 요강을 확인하고 양식에 맞춰 입사지원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단, 지원 시 모집분야 별 중복점수는 불가하며 지원서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불이익을 받게 된다.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AIST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보다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