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먼투썬피자, 오픈기념 리뷰 이벤트 진행
이승기 먼투썬피자, 오픈기념 리뷰 이벤트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4.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먼투썬피자가 오픈 기념 파격 1+1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달앱에서 이승기 피자 메뉴 주문 후 리뷰를 남기면 하트감자 튀김 기본 제공에 MTS떡볶이 또는 1.25L 콜라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 1+1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프리미엄 7°C 저온 숙성 도우 먼투썬피자 관계자는 “먼투썬피자 2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2월에 인천청라점, 목동파리공원점에 이은 3월에 양천향교역점, 4월에 동탄영천점 먼투썬피자 오픈했다”라고 말하며 “카페형 인테리어를 잘 살려주고 좋은 재료와 음식의 깨끗하고 생동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는 Red를, 윈도우의 컬러는 편안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Dark Green를, 더불어 티타늄 등의 부분별 컨셉으로 편안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힐링 먹거리 공간을 표현하고자 하였다.”라고 덧붙였다. 

먼투썬피자는 프랭크버거 가맹본사에서 직접 오랜 기간 각 전문가들의 연구와 개발을 거쳐 론칭한 7°C 저온 숙성 도우와 특화된 레시피로 탄생한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이다. 먼투썬피자는 도우 및 각종 소스, 피자 토핑 등 각종 원·부자재를 자체 개발 및 생산하여 본사 물류 지원 시스템으로 더 좋은 양질의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전 가맹점에 공급하므로 더 많은 수익성 및 가성비가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해당 브랜드 MTS미트피자는 먼투썬피자의 시그니처 메뉴로 수제 미트가 왕창 들어가 있고 두툼하고 부드러운 도우로 구성하여 제품의 차별성을 더했다. 이 외에도 미트골든치즈피자, 미트삽겹스아이스피자, 미트리얼불고기피자, 에그타르트피자 등 총 8종을 출시했으며 5종의 사이드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먼투썬피자 관계자는 “먼투썬피자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가수 겸 배우인 이승기를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지면 촬영을 완료하여 향후 TV CF 및 라디오 CM 송출 등 다양한 광고를 진행하여 올해 50호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