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정보 소통의 장, ‘2023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대구’ 참가 기업 모집
창업 정보 소통의 장, ‘2023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대구’ 참가 기업 모집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4.2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의 참가기업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의 참가기업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국내 우수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들과 예비 창업자들의 만남의 장이 될 'KFA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가 내달 대구에서 열린다.

박람회는 대구 최대 규모의 박람회 수준에 맞게 다양한 프랜차이즈 기업들의 참여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한국프랜차이즈사업협회 대구경북지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의 다양한 업종의 우수하고 유망한 프랜차이즈 기업들과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창업 정보 소통의 장이 되겠다는 복안이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대구경북지회는 다음 달 5월 11일(목)부터 5월 13일(토)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 2홀에서 「2023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대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치맥킹, 샐러디, 텐퍼센트 커피, 신참떡볶이 등 우수한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부스 참가를 확정했다.
외식, 미용, 반려동물, 무인 등 다양한 업종의 프랜차이즈 기업의 참가 신청을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참관객들을 위한 이벤트와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다. 참관객 입장료는 5,000원이지만 5월 10일(수)까지 진행되는 사전 등록을 진행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추가로 사전 등록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커피명가 엑스코점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의 이벤트 부스에서 진행하는 게임을 통해 다양한 밀키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예비 창업자와 자영업자를 위한 최신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창업, 법률, 노무 등의 창업 세미나를 박람회 기간 3일 동안 진행한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대구경북지회는 "전국적인 최신 창업 정보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기업들과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