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 신규 및 업종변경 프로모션 진행
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 신규 및 업종변경 프로모션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4.2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이 신규창업 및 업종변경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맹비 및 교육비 50%할인 혜택과 닭꼬치 300개 무상지원,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배민깃발 6개월 지원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꼬치의품격은 원팩으로 된 닭꼬치를 제공하기 때문에 꼬치에 직접 닭고기를 꽂을 필요가 없다. 본사에서 제공하는 원팩 시스템 덕분에 간편한 방식으로 요식업 창업이 처음인 초보 자영업자들에게 간편한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닭꼬치 외에 다양한 꼬치류와 치킨, 탕, 마른안주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신메뉴로 출시된 덮밥류를 비롯하여 식사와 안주 세트가 두루 갖춰져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식사와 주류 판매 등 홀 영업을 기반으로 포장, 배달판매까지 병행하여 안정된 매출 구조가 특징인 꼬치의품격은 본사에서 예비 가맹점주에게 직접 A급 상권부터 B급 상권까지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메뉴라인 제안을 통해 가맹점 창업시 상권 선택의 폭을 넓게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꼬치의품격 창업 희망자 대상으로 1대1 맞춤 창업설명회 및 시식회도 진행중이며, 본사규모와 지원 형태를 직접 확인 할 수 있도록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 상담과 함께 메뉴 시식도 제공하고 있으며, 요식업에 대한 최신 트랜드와 꼬치의품격에 대한 차별성을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꼬치의품격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물류마진을 최소화 하여 점주님들의 수익을 극대화 하고 있다"며 "음식점이나 술집창업 등 요식업창업을 계획중이라면 당사의 프로모션과 함께 1대1 창업설명회를 적극 활용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