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심스틸러 황현홍, 동원대학교 실용음악과서 특강 진행
유튜브 심스틸러 황현홍, 동원대학교 실용음악과서 특강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4.2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ando_104
사진제공=Bando_104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동원대학교 실용음악과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심스틸러(황현홍)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 황현홍은 심스틸러 유튜브 콘텐츠 제작 과정과 지금까지 유튜브 채널을 성장시켜오면서 느꼈던 노하우, 마주했던 어려움과 이를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전했다.

강의 뒤에는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됐다. 학생들이 직접 자신들이 직접 만들어보고 싶은 콘텐츠에 대해 물어보고 이에 대해 황현홍은 각각의 질문에 대해 정확하고 직관적으로 답변을 해줬다. 특히,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질문을 하면서 각 학생에게 맞춘 답변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

사진제공=Bando_104
사진제공=Bando_104

황현홍은 “콘텐츠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고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기 때문에 항상 연구하고 계속해서 시도해야 한다”며, “지속적인 노력과 콘텐츠 업데이트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과 더 가까워져 기쁘다. 학생들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동원대학교 실용음악과 김관진 학과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콘텐츠 제작의 전반적인 과정과 노하우를 배우고, 앞으로 더욱더 학생들이 창의적이고 본인만의 콘텐츠를 제작해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원대학교 실용음악과는 앞으로도 다양한 전문가를 초청해 특강 시간을 마련해 학생들의 교육과 진로 발전에 도움을 주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