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잡월드, 개관 11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한국잡월드, 개관 11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5.0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잡월드
▲ 한국잡월드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국내 최대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가 개관 11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가족 할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한국잡월드 개관일 5월 15일을 전후로 5월 한 달간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한국잡월드 곳곳에 개관 11주년을 기념하는 대형 장식과 포토존을 설치해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방문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한국잡월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잡월드에서의 추억, 숫자 11과 관련된 에피소드 등 “모두의 11을 축하해” 사연 공모를 통해 개관 11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50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고물가 시대 여가비 부담을 덜기 위한 가족 할인 패키지를 출시한다. 개관일인 5월 15일부터 31일까지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3~4인 가족권을 이용할 수 있으며, 5월 8일부터 한국잡월드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5월 15일 개관기념일 당일에는 어린이체험관과 청소년체험관에서는 입장객을 대상으로 깜짝 행사가 열린다. 진행 요원과 게임을 해서 이기면 즉석에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성인 입장객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 만들기 체험관 메카이브(MAKIVE)에서는 수십 가지 만들기 재료 중 룰렛을 돌려 나오는 재료와 페이스 페인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5월 5일 어린이체험관에서는 추억의 미니 오락기, 뽑기 등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위한 즐길 거리가 운영된다.

이 밖에도 4월 29일과 5월 20일에는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연이 한국잡월드 로비에서 열려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