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장만두, 가맹사업자 대상 1:1 맞춤교육 진행
훈장만두, 가맹사업자 대상 1:1 맞춤교육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5.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직접 손으로 빚는 수제만두만을 판매하는 ‘훈장만두’는 균일한 풍미와 식감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가맹사업자를 대상으로 1:1 맞춤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동일한 만두소와 피를 사용하더라도 만두를 빚는 과정과 조리하는 과정에 따라 그 맛이 크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반죽부터 메뉴별 만두빚기, 국과 전골과 같은 요리에 적용하기 등 표준화된 매뉴얼과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며 ”일반적인 음식과는 달리 손만두는 단순 조리의 영역을 넘는 제조과정이 포함되기에 본사 전문가의 1:1 레슨을 통해 밀도있는 교육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해당 관계자는 ”훈장만두가 추구하는 가치는 고객들에게 간편하지만 만족스러운 한끼를 제공하는 것이고, 이는 재료의 신선도가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이를 위해 당일 만든 만두소만 가맹점들에게 공급하는 원칙을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지켜오고 있다고 밝히며, 1:1 맞춤교육 과정에서도 본 핵심가치의 공유와 고수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훈장만두의 1:1 맞춤교육은 기존 가맹사업자 또는 예비창업자의 요청에 따라 상시로 운영되고 있으며, 서울 성북구 길음동 본점에서 진행하고 있다.

현재 훈장만두는 11개 가맹점을 운영중이며, 소규모/소자본 창업에 특화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