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더캠트사업본부는 자사 와인로드샵 브랜드 '와인앤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와인앤샵'은 독립적인 와인로드샵으로 국내에 유통하는 대부분의 와인을 공급하고 있다. 판매에 있어서 고객의 취향과 피드백을 반영하여 종류를 늘리고 개별 주문도 가능하며 스파클링와인,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등 1~3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데일리 와인를 구비해 두고 있다.
아울러 화사한 민트색을 바탕으로 한 플라워스타일과 고급와인샵의 벽돌로 쌓아 올린 빈티지 컨셉, MZ세대의 감성을 저격한 밝고 편안한 분위기의 모던한 화이트인테리어 등 세가지 메인 테마가 특징이다.
더캠트사업본부 관계자는 "와인앤샵은 동네에서 편하게 만나 볼 수 있는 접근성으로 단골고객 확보가 용이한 특성을 보이고 있다"며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1인 운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와인앤샵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더캠트사업본부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후 참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와인앤샵'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캠트사업본부는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플스빌’, ‘블럭팡’ 등 다양한 취미기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