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패션 기저귀가방 브랜드 베이비멜, 런칭 1주년 기념 글로벌 수유 브랜드 헤겐과 콜라보 세트 출시
영국 패션 기저귀가방 브랜드 베이비멜, 런칭 1주년 기념 글로벌 수유 브랜드 헤겐과 콜라보 세트 출시
  • 김강현
  • 승인 2020.09.1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저귀 가방, 베이비멜 단 8일간 최대 50% 할인가격으로 한정 판매
- 키즈라인 유아백팩 브랜드 집앤조이 동시 진행, 헤겐 워터보틀 사은품 증정
사진제공=베이비멜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2019년 한국 런칭 후 많은 유명 셀럽이 착용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간 영국 국민 기저귀가방 브랜드 베이비멜에서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글로벌 수유 브랜드 헤겐과 콜라보 세트를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베이비멜X헤겐 출산선물세트는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예비맘, 육아맘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베이비멜 기저귀가방과 배앓이를 방지하는데 탁월한 기능을 갖춘 헤겐 신생아젖병 그리고 완벽한 밀폐력을 자랑하는 헤겐 이유식용기로 구성되어 있다. 콜라보 기획세트는 오는 9월 16일까지 판매되며, 최대 50% 할인혜택과 더불어 구매 시 헤겐 워터보틀을 추가로 증정한다.

베이비멜 기저귀가방은 트렌디한 워킹맘, 워킹대디 니즈에 맞춰 간결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며, 최근 런칭한 조지 에코라인은 플라스틱 보틀을 리사이클하여 만들어진 에코 프랜들리 아이템이다.

이번 콜라보 기획세트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헤겐 신생아젖병과 이유식용기는 이미 많은 셀럽들이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으로, 유명 TV 프로그램에서 노출되며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필수 육아템이다.

베이비멜의 키즈라인 집앤조이도 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 전 제품 최대 31% 할인과 동시에 헤겐 워터보틀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집앤조이의 대표상품인 ‘컬러앤워시백’은 최근 코로나 19가 확산되며 ‘집콕육아’, ‘집콕놀이’ 아이템으로 많은 육아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아이가 마음껏 색칠하여 자신만의 가방을 직접 꾸미고 세탁 후엔 다시 깨끗한 가방으로 돌아가는 친환경 백팩이다.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컬러링북과 친환경 사인펜은 아이의 창의력을 길러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베이비멜 마케팅 관계자는 “한국 런칭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육아맘, 육아대디에게 가장 인기있고 필요한 워너비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공들였다"며, “이번 추석 예쁜 디자인은 물론 활용도가 다양한 헤겐 제품으로 구성된 베이비멜X헤겐 출산선물세트로 고마운 분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이비멜 공식 SNS 계정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런칭 1주년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출산선물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베이비멜 런칭 이벤트는 베이비멜 공식 쇼핑몰인 마미고와 SNS를 통해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