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몽즈커피 2023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대구 참가 확정
아몽즈커피 2023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대구 참가 확정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5.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하이앤드 음료를 지향하는 카페 프랜차이즈 아몽즈커피가 ‘2023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대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KFA)가 주관하는 영남권 최대 규모의 행사로 오는 5월 11일부터 5월 13일까지 엑스코(EXCO) 서관 2홀에서 진행된다. 아몽즈커피 부스는 C13에 준비된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아몽즈커피는 도심 속 휴식공간을 지향하는 카페 인테리어를 접목시켜 현대인들의 휴식공간을 제공하며, 고품질의 재료로 아몽즈커피만의 특별한 음료를 맛을 느낄 수 있어 카페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아몽즈커피는 이번 대구 박람회 기간 동안 창업상담자에게 이벤트로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선착순 10명에게 1,550만원 상당의 창업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몽즈커피 담당자는 “기존의 카페 컨셉과는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맛과 가성비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한번 즈음 눈 여겨 볼만한 매력을 담고 있어 이번 박람회에서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5월 신규 디저트 휘낭시에 6종 출시로 이번 박람회 예비 창업자분들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