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미국대학교 입학전략 설명회’ 개최
종로유학원 ‘미국대학교 입학전략 설명회’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5.0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41년 전통의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에서 미국대학교 입학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설명회는 5월18일 오후2시 종로유학원 강남본점에서 진행되며 미국명문대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고등학교 2, 3학년 학생과 재수생, 내신성적이 낮아도 미국100위권 주립대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 등 미국대학교 입학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와 학생들이 참가 가능하다.

20년이상 경력의 유학컨설팅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며 미국대학교 최근 입시 현황, 입학 조건 및 지원 전략 및 각 단계별 준비사항, 미국대학교장학금 받는 방법, 종로유학원을 통하여 실제 미국명문대학교에 입학 한 학생들의 사례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미국대학교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정확한 정보를 알고 목표를 세우며 효율적인 유학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번 미국대학교설명회를 준비했다. 종로유학원은 뉴욕대학교, 보스턴대학교, 버클리대학교 등 수많은 미국대학교 합격자들을 배출해왔으며 이는 종로유학원의 정확하고 빠른 원스톱서비스와 입시 전략의 결과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미국대학교 입학전략 설명회는 종로유학원 공식홈페이지 및 전화로 무료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설명회 후 일주일 내에 1:1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학위 유학 안내서 및 대학원 기초 정보 제공, 등록 고객에 한하여 공인시험 준비 강좌 20% 할인 등의 혜택을 받아 합리적인 유학 준비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