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올인원 플랫폼 디샵, 스튜디오 세시와 업무협약(MOU) 체결
뷰티 올인원 플랫폼 디샵, 스튜디오 세시와 업무협약(MOU) 체결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5.0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뷰티 서비스 예약 및 고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올인원 플랫폼 디샵(D-Shop)은 최근 퍼스널 브랜딩 전문 스튜디오 세시(sesi)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샵 관계자는 "이 파트너십은 D-Shop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양 당사자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업무협약 관계의 일환으로 스튜디오 세시는 헤어 스타일링, 네일 케어, 왁싱 등 D-Shop의 서비스를 강조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영상은 D-Shop 뷰티 전문가의 전문성과 서비스 품질을 보여줌과 동시에 잠재 고객이 D-Shop 예약 약속의 가치를 이해하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또한 스튜디오 세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뷰티 업계에서 확고하고 평판이 좋은 브랜드와 협력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튜디오 세시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브랜드 콘텐츠 제작을 통해 동종업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튜디오 세시 관계자는 D-Shop과 협력함으로써 새로운 고객에게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뷰티 산업에서 역량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D-Shop과 스튜디오 세시의 업무 제약의 파트너십은 양 당사자 모두에게 윈윈 상황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D-Shop은 스튜디오 세시가 제작한 고품질 프로모션 소재를 통해 플랫폼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뷰티 업계에서 명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스튜디오 세시는 새로운 고객에게 노출되고 뷰티 산업에서 그 능력을 보여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