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벌툰, 5월 디저트카페창업 신규 가맹점 대상 프로모션 혜택 제공
만화카페 벌툰, 5월 디저트카페창업 신규 가맹점 대상 프로모션 혜택 제공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5.0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에서 5월을 맞아 디저트카페창업을 진행하는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정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창업 대출 1억에 대한 이자를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으로 벌툰에서 진행 중인 정기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사람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이 외에도 가맹비 전액 지원, 교육비 전액 지원 등 총 6천만원 상당의 창업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커피프랜차이즈 시장이 성장하며 커피창업에 대한 경쟁률이 늘어남에 따라 레드오션 시장으로 불리고 있는 가운데, 커피창업에 새로운 경쟁력을 더한 만화카페 벌툰 창업에 대한 관심도 올라가고 있는 상황에서 벌툰은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와 디저트 외에도 식사메뉴를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영화, 만화책, 보드게임, 오락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색카페, 실내데이트코스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만화카페 벌툰은 4월 계약 매장 16개를 돌파하는 등 매주 신규 매장을 지속적으로 오픈하고 있으며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가맹점주의 자금 마련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5월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벌툰 관계자는 “매주 벌툰 신규 매장이 오픈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벌툰 창업에 관심을 갖고 계신 예비 가맹점주분들은 좋은 상권을 선점하시려면 빠른 상담을 받기를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벌툰 5월 한정 프로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정기 사업설명회는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벌툰 본사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 가능하다. 해당 사업설명회 사전신청은 벌툰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