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시스템, 어버이날 맞아 감만종합사회복지회관에 꽃화분 300개 기부
㈜플라시스템, 어버이날 맞아 감만종합사회복지회관에 꽃화분 300개 기부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5.1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좌)플라시스템 정재훈 본부장, (우)감만종합사회복지관 진동명 관장(플라시스템 제공)
사진: (좌)플라시스템 정재훈 본부장, (우)감만종합사회복지관 진동명 관장(플라시스템 제공)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플라시스템이 어버이날을 맞아 부산 감만종합사회복지관에 공기 정화 식물 ‘카랑코에’ 꽃화분 300개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2017년에는 '홈런에서 인심난다' 협약을 통해 롯데 자이언츠 강민호 선수 홈런 1개당 쌀100k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감만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하는 후원 행사를 진행하기도 하였으며, 매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카네이션 등 다양한 물품을 기부한 바 있다.

(주)플라시스템 김태진 대표이사는 감만동에서 유년시절을 보내고 성장하였다. 사업 초기부터 감만종합사회복지관과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지역 발전 및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기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왔다.

㈜플라시스템 김태진 대표는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어버이날을 맞은 지역 어르신들께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부산 스타트업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라시스템은 IT 기반 화훼 종합 플랫폼 기업으로 꽃배달 브랜드 ‘꽃파는총각’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1,000여 개의 화훼 상품을 전국 3시간 내 배송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B2B, B2C 사업 모델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