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대한보건복지진흥협회와 장애인의 건강증진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대한보건복지진흥협회와 장애인의 건강증진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예지 기자
  • 승인 2023.05.1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예지 기자 = 2023년 5월 11일 목요일,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정희)과 대한보건복지진흥협회(협회장 조영랑)가 장애인의 건강증진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사진 / 사업소개설명중
사진 / 사업소개설명중

이날 협약식에는 김정희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과 조영랑 대한보건복지진흥협회장 외 4명의 회원이 참석하였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지역 내 장애인의 건강한 삶 유지를 위한 사회기여 활동 지원 △장애인복지 서비스의 효과적 수행을 위한 지원 △지역사회 협력사업 및 연계시스템 구축 △기타 상기 협력 분야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필요사항 지원 등에 협력하기로 하였다.

사진 / 단체사진촬영
사진 / 단체사진촬영

 

대한보건복지진흥협회 조영랑 협회장은 “양주시 장애인들의 건강한 삶 유지를 위해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협약의 가치와 의미를 살려 적절한 지원이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김정희 관장은 ”본 협약을 통해 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한 큰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 나눔과 봉사 등 지역 내 장애인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