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2019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 공개 채용
피죤, 2019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 공개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2.1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피죤이 2019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부문은 지역영업(부산, 대구), 마케팅, 회계팀, 공무 등이며 신입과 경력직 모두 지원 가능하다.

영업부문의 경우 해당지역에 거주해야 하며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마케팅부문은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과 Mac, Adobe 그래픽 툴 사용에 능숙해야 한다.

회계팀은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과 SAP 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회계팀 경력직의 경우 동종분야서 8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공무부문은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과 더불어 기능사(에너지관리, 고압가스, 위험물) 자격증이 있어야 한다. 설비 관리 및 유지보수 경력이 있거나 배관용접이 가능한 지원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최종 합격이 될 경우 지역영업 부문은 해당지역에서, 마케팅부문과 회계팀은 서울에서, 공무부문은 충북 진천에서 근무를 실시하게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1차 실무면접 - 2차 임원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24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피존 자사의 이력서 양식을 필히 다운로드 받은 후 작성한 뒤 채용사이트에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우편물 또는 e-mail 및 방문접수는 받지 않는다.

각 전형 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 등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