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가구 브랜드 한자리에 ‘2023 고양가구박람회’ 6월 8일 개최
주요 가구 브랜드 한자리에 ‘2023 고양가구박람회’ 6월 8일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5.1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2021년 고양가구박람회 전경, 주최측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내에서 손꼽히는 가구브랜드들이 매년 한자리에 모이는 ‘2023 고양가구박람회’가 오는 6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 2홀에서 개최된다. 경기도와 고양시가 후원하며,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이 주최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가죽소파, 침대, 식탁,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디자인가구 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비교, 체험 할 수 있는 박람회가 될 것이고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구 장만을 고민 중이었다면 이번 박람회를 통해 더욱 가성비 좋고 실용적인 가구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올해 13주년을 맞는 고양가구박람회는 다양한 콘셉트의 가구들과 예술의 멋진 콜라보를 선보이며, 유명작가와 연예인 작품 특별 부스 전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서인천, 마석 등 다양한 주변지역의 가구단지를 방문 예정이던 고객들도 이번 고양가구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며 참가하는 가구브랜드 업체들의 특별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주최 측은 “인테리어의 콘셉트를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인 가구는 다른 인테리어 요소들과 달리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면서 “가구전시회에 참가하는 브랜드를 최대한 다양하게 구성해서 유익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전등록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가 준비되 있으며, 선착순 이벤트 등 각종 부대 행사를 기획해 선물을 증정함으로써 ‘빈손으로 돌아가지 않는 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