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나라(Dbnara), 업종별,지역별 신규 사업자 정보 제공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도와
디비나라(Dbnara), 업종별,지역별 신규 사업자 정보 제공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도와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15 13: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디비나라(Dbnara)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코로나 펜더믹으로 인한 언택트 마케팅 시대에 온라인 광고 시장의 트렌드는 특정 사용자에게 도달 할 수 있는 타겟팅 방법과 확실한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는 디비 마케팅 영역이다. 하지만 단순히 다양한 데이터만 있다고 해서 해결되는 문제는 아니다.

이에 따라 마케팅 시장에서는 다양한 광고상품과 데이터를 전천후로 이용하고 타게팅 기법을 활용하여 DB관리 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솔루션을 온라인 마케팅 전문업체인 (주)코어트레이더스에서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 전문업체인 (주)코어트레이더스는 디비나라(Dbnara)를 통해 업종별,지역별 사업자 정보를 제공하여 홍보팀이나 마케팅 관련 담당팀이 없어도 목적에 맞는 마케팅 대상을 선정하고 규모가 작은 중소기업에서도 TM 및 DM등 타겟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디비나라 출시 소식이 반가운 이유는 다양하고 세분화 된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개별 마케팅 플랜을 세부적으로 세울 수 있고, 목적에 맞는 마케팅 대상을 선정하고 해당 데이터를 분류하여 각 상황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이 가능하도록 디비나라는 정보 검색 후 엑셀 다운을 통한 저장이 가능해 DM,TM 등 추가 홍보활동시 활용도가 높은 편이다.

개인사업자디비 및 법인사업자디비 뿐만 아니라 오픈마켓 사업자 디비까지 실시간으로 업로드 되어 고객들이 체크할 수 있으며 상호명,전화번호,주소,사업자 등록일 등 세세하게 확인이 가능하여 보다 세밀하게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디비나라 관계자는 “마케팅 비전문가들도 손쉽게 마케팅 전략을 기획할 수 있도록 사업자디비 정보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업디비를 맞춤형 데이터로 제공하여 신규고객확보와 매출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디비나라의 전국 사업장 데이터 및 업종별 데이터는 디비나라(DBNARA)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 외에 오픈채팅과 동영상설명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일중 2020-09-17 19:42:36
오픈하는 곳보다 문닫는 곳이 많긴하지만.... 어찌되었든 저런 정보를 이용하면 인테리어, 간판, 영업대행, 명함, 기타업종등 지역종사자분들께는 도움이 되겠군요.
http://dbnar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