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사랑병원 개원 20주년 기념 워크샵…‘새로운 도약’ 비전 논의
연세사랑병원 개원 20주년 기념 워크샵…‘새로운 도약’ 비전 논의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5.16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건복지부지정 관절전문병원 연세사랑병원의 20주년 워크숍
보건복지부지정 관절전문병원 연세사랑병원의 20주년 워크숍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연세사랑병원이 개원 20주년을 맞이해 개최한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연세사랑병원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로 병원의 발전과 이전, 향후 계획 등이 거론되며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유명 인사를 초청해 진행하는 형식적인 형태가 아닌 젊은 직원들의 트렌드에 맞춘 다채로운 순서들이 기획됐으며 칵테일 쇼, 뮤지컬 갈라 등 병원의 2/3 가량을 차지하는 젊은 여성 직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또한 갤럭시23, 다이슨 에어랩, 드라이어 등 젊은 취향에 맞는 1천 만원 상당의 경품 행사로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했다.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이번 워크숍에서 가장 중요하게 다뤄진 것은 바로 병원의 ‘비전’이다. 오는 8월 인근으로 확장 이전이 예정돼 있는 만큼 이전하는 병원의 첨단 시설 및 시스템 등의 내용을 구성원과 공유했다. 또한 연세사랑병원의 가장 큰 가치 중 하나인 ‘연구’를 향한 의지를 밝혔다.

고용곤 병원장은 축사를 통해 “연세사랑병원이 20년 동안 꾸준히 발전할 수 있었던 데에는 믿고 병원을 방문해준 환자들의 사랑과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해 준 의료진 및 직원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직원과 환자와 함께 성장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꾸준한 연구 및 개발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젊은 직원들의 트렌드에 맞는 행사를 지향해 형식적인 행사가 아닌 전 직원이 진심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