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기초특강+기출해설특강 무료제공 산업안전(산업)기사 취득 강좌 운영
에듀피디, 기초특강+기출해설특강 무료제공 산업안전(산업)기사 취득 강좌 운영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5.1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에듀피디가 산업안전기사 및 산업안전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안전관리론(기초) 특강과 (필기+실기)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필기+실기 합격패키지’와 함께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의 산업안전(산업)기사 ‘필기+실기 합격패키지’의 커리큘럼은 ▲필기 패키지는 전 과목 ‘이론+문풀+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되며, ▲실기 패키지는 ‘필답형+작업형+기출해설특강’으로 기획돼 체계적인 연계 학습 진행으로 빠른 실력 향상을 돕는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강좌를 살펴보면 ‘안전관리론(기초)특강’의 경우 안전관리의 개념과 주요 이론 및 법칙을 알기 쉬운 설명으로 알려줘 수험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필기+실기)기출해설특강’은 최신 기출문제를 풀이하며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문제 유형별 맞춤 풀이법을 제시하는 과정으로 기획돼 최종 마무리 학습에 적합한 강좌이다.

이외에도 본 합격패키지의 수강생에게는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을 통해 수강료 90% 할인을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불합격 시 수강 기간만큼 1회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수험생들의 수험 부담감을 줄이고 오로지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의를 맡은 에듀피디 정재수, 송광호 교수는 산업안전(산업)기사 시험의 빠른 합격을 위한 핵심 이론 정리와 적중률 높은 문제풀이 강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정재수 교수의 경우 ‘365일 실시간 직접 답변’ 서비스를 통해 ‘최신 출제 방향’, ‘과목별 학습방법’, ‘교재 관련 질문‘ 등 수험생의 학습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직접 피드백 해줌으로써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