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치의품격’, 신규 창업프로모션 선보여
‘꼬치의품격’, 신규 창업프로모션 선보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5.1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최근 100호점을 오픈한 술집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이 신규 창업프로모션을 선보여 예비창업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운영에 가장 필요한 닭꼬치 300개 무상지원, 온.오프라인 매장홍보지원, 배민깃발 6개월 지원과 창업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가맹비, 교육비 50%할인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꼬치의품격’은 반주점이라는 독특한 컨셉의 술집창업 아이템으로 메인메뉴 닭꼬치와 치킨, 탕, 마른안주 등 메뉴구성과 함께 다양한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

또한 주방1명, 홀1명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인건비를 절감해 가맹점의 수익을 극대화 하고 있다.

꼬치의품격 관계자는 “마케팅 등과 같이 매장운영 외 여러 필요한 것들을 본사차원에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또한, “꼬치의 품격은 본사자체 개발을 통한 원팩시스템으로 요리가 처음인 사장님들도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개발을 하였고 매장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통해 초보 점주님들도 빠르게 매장운영에 적응 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꼬치의품격은 본사에서 매주 월요일 창업설명회를 통해 1:1상담과 함께 메뉴시식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