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NStyle] 플라워패턴 원피스를 활용한 코디법
[JobNStyle] 플라워패턴 원피스를 활용한 코디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5.1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Ai_G_Flix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플라워패턴 원피스는 봄과 여름에 매칭하기 좋은 스타일이다.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여성스럽고 우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플라워패턴 원피스를 활용한 코디법에 대해 알아보자.

기본적인 코디: 플라워패턴 원피스에 스카프와 샌들을 매치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첫 번째, 플라워패턴 원피스에 스카프를 매치하면 밋밋한 원피스에 포인트를 줄 수 있고, 스카프는 원피스와 같은 색상이나 패턴으로 선택하거나, 원피스와 대조되는 색상이나 패턴으로 선택할 수 있다. 스카프는 목에 두르거나 어깨에 두르거나 머리에 두르거나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두 번째, 플라워패턴 원피스에 샌들을 매치하면 편안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샌들은 원피스와 같은 색상이나 패턴으로 선택하거나, 원피스와 대조되는 색상이나 패턴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샌들은 굽이 낮거나 굽이 높거나 플랫으로 선택하면 된다.

캐주얼한 코디: 플라워패턴 원피스에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할 수 있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룩을 연출이 가능하다.

첫 번째, 플라워패턴 원피스에 티셔츠를 매치하면 밋밋한 원피스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티셔츠는 원피스와 같은 색상이나 패턴으로 선택하거나, 원피스와 대조되는 색상이나 패턴으로 선택할 수 있고, 티셔츠는 짧은 티셔츠나 긴 티셔츠로 선택하면 된다.

두 번째, 플라워패턴 원피스에 청바지를 매치하면 편안하고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청바지는 원피스와 같은 색상이나 패턴으로 선택하거나, 원피스와 대조되는 색상이나 패턴으로 선택하면 더욱 캐주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청바지는 찢어진 청바지나 깔끔한 청바지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격식 있는 코디: 플라워패턴 원피스에 재킷과 구두를 매치하면 격식 있고 우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첫 번째, 플라워패턴 원피스에 재킷을 매치하면 밋밋한 원피스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재킷은 원피스와 같은 색상이나 패턴 또는 원피스와 대조되는 색상 패턴으로 선택하면 멋스러운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재킷은 짧은 재킷이나 긴 재킷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두 번째, 플라워패턴 원피스에 구두를 매치하면 격식 있고 우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구두는 원피스와 같은 색상을 선택하거나 원피스와 대조되는 색상패턴으로 선택하면 된다. 구두는 취향에 맞춰서 굽이 낮거나 굽이 높거나 플랫으로 선택하면 코디의 완성도를 높힐 수 있다. 

플라워패턴 원피스를 활용한 코디법은 다양하다. 자신에게 맞는 코디를 찾아서 즐겁게 코디해보다. 플라워 패턴 원피스코디도 직업에 관계없이 외출 및 미팅자리까지 다양한컨셉으로 활용 가능한 멀티코디 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