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학습 전문 아는공부캠프, 기숙학원 썸머스쿨 학생 모집
자기주도학습 전문 아는공부캠프, 기숙학원 썸머스쿨 학생 모집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5.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자기주도학습 전문 기숙학원 아는공부캠프(윤민수 원장)가 여름방학 썸머스쿨 참가 학생을 모집 중이다.

아는공부캠프는 학생 스스로가 공부법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기주도학습 캠프이며, 이번 여름방학 썸머스쿨는 오는 7월 16일에 개강하는 4주 과정과 7월 23일에 개강하는 3주 과정, 두 가지 캠프 일정으로 진행된다.

면학 분위기 조성 및 생활관리를 지휘하는 윤민수 원장을 필두로 멘토 선생님들이 체계적이고 확실한 자기주도 학습 훈련을 실시한다. 모집 대상은 공부실력 향상이 필요한 예비 중1부터 예비 고3까지이다.

아는공부캠프의 썸머스쿨은 시작부터 학생들의 학습 지구력 향상을 이끌어내는데, 캠프 첫날엔 각 조 담당 SKY 및 의치한대 선생님과 함께 1:1로 각 문제집의 단원명, 페이지수까지 적으며 주간/일일학습 진도관리표를 작성한다. 

이러한 계획표대로 자기주도학습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는 학생이 스스로 작성한 30분 계획표와 학습진도 관리표를 토대로 각 조 선생님이 10분 이상 1:1 상담을 진행해 성과를 구체적으로 점검한다.

이를 토대로 학생들은 매일매일 30분마다 자신이 공부할 분량을 적어 계획 후 평가하는 방식을 반복해 자기주도학습을 시행한다. 공부하다 모르는 문제가 있을 시 캠프에 상주하고 있는 멘토 선생님에게 자유로운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매일 하루 두 번, 4시와 8시에 멘토 특강을 실시해 구체적 과목별 학습법을 알려주며, 이 외에도 비문학 특강, 오답노트 특강 등 특화된 다양한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캠프신청서 작성 후 예약금을 입금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캠프 시작 2주전까지는 최소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