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과 함께한 2023 F/W 제니안의 데님패션쇼 성료
동대문과 함께한 2023 F/W 제니안의 데님패션쇼 성료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5.1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디자이너 제니안
사진 = 디자이너 제니안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세계적 명품 구찌오구찌 에스페리언자 수석디자이너 출신인 폴란티노 디자이너 제니안이 주최한 '2023FW 데님 패션쇼'가 지난 5월 10일 동대문DDP패션몰에서 열렸다.

이번 데님 패션쇼에서 제니안은 특별한스토리를 담아 그림 청바지를 선보이는 등 데님을 주제로 한 다양한 패션룩을 런웨이에 펼쳐냈다. 특히 이번 패션쇼는 동대문의 상권 활성화 차원으로도 기획, 이프지오 등 10여개의 동대문 패션업체과 협업된 무대를 마련하여 상인들로부터도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 = 이근_2023FW 데님 패션쇼 현장
사진 = 이근_2023FW 데님 패션쇼 현장

또한 프로패션모델 30여명의 패션쇼와 더불어 전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출신 이근 대위,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인 전 양준혁 선수,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사격 남자 50m 권총 금메달리스트 진종오 선수, 원조 농구스타 김훈, 탈랜트 김혜선, 탈랜트 최일화 등 많은 셀렙들이 런웨이에 올라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외에도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원서 30여명도 참석하여, 제니안의 패션쇼를 더욱 빛냈다.

사진 = 양준혁_<br>
사진 = 양준혁_2023FW 데님 패션쇼

패션쇼가 끝난 후 참석 모델들의 어워즈가 마련되었다. 대상에는 손은정이 진에는 김용선 선에는 이은지 미에는 이현주 모델이수상했다.

독보적인 자신만의 디자인 철학을 지닌 디자이너 제니 안은 패션 리더와 뷰티리더간의 모임인 ‘패리&뷰리’를 창설, 패션과 뷰티간의 화학적 결합을 통한 신선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동,서양화 화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워크 아르모르라는 에디션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지난해 12월에는 영국 런던 랜드마크 아트센터에서 열린 ‘찰스3세 즉위 예술제’에 인간의 마음을 모티프로 새로 형상화한 ‘마음새’와 한국 전통의 여인을 그린 ‘모델’ 등 총 2점 초청받아 전시회를 진행한 화가로 변모, 패션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인물이기도 하다. 그는 현재 자신의 브랜드 폴란티노와 바이제니안 대표 및 브랜드 아플락삭스의 총괄 디자이너를 맡고 있다.

사진 =
사진 = 2023FW 데님 패션쇼 단체사진

한편, 이번 패션쇼 무대는 한 주간의 경제 이슈와 비즈니스 트렌드 현장 등을 소개하는 SBS Biz 채널의 〈Pick Up! 트렌드 스페셜〉 방송프로그램에서 오는 25일 오후 13시에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