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사회배려계층 후원 미스코리아 녹원회 바자회 개최
아이파크몰, 사회배려계층 후원 미스코리아 녹원회 바자회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5.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HDC아이파크몰이 사단법인 미스코리아 녹원회와 함께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가든에서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자선 바자회는 용산구 내 사회배려계층을 돕는 것에 뜻을 모아 아이파크몰이 바자회 진행 공간인 ‘더가든’을 적극 지원 하기로 하면서 성사 됐다. 

즐겁게 쇼핑을 하며 착한 소비활동도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바자회에는 미스코리아 김성령, 이혜원, 서현진, 이지선, 박가원, 이승현 등이 참석하며, 자선 바자회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용산구 내 사회배려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미스코리아와 셀럽의 소장품을 비롯해 리틀스텔라, 슈슈앤쎄씨, 해피랜드 등 라이프스타일, 패션, 뷰티, 반려동물 카테고리에 걸쳐 60여 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미스코리아 왕관 체험, 컵 드로잉 그리기, 화분 만들기, 레고 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활동도 함께 구성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도 즐겁게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미스코리아 녹원회가 펼치고 있는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지원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자 이번 바자회를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용산의 랜드마크 쇼핑몰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