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청년상인아카데미 시식행사 진행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청년상인아카데미 시식행사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5.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상인아카데미 수료 점포 G9(지구) 선술집포차거리 축제 내 시식회 진행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이사장 백경현)은 지난 2월, 3월 상권활성화구역 내 청년 상인을 대상으로 1:1 컨설팅 교육을 진행했다. 분야별 전문가를 섭외해 운영된 강의는 신청자 맞춤형 강의로 참여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점포 경영 개선, 종합소득세 및 절세방안, 상권분석을 통한 점포 개선, 온라인 배송 및 판매 등의 1:1 컨설팅 교육이 완료되었고, 오는 26, 27일 양일간 구리전통시장 선술집포차거리에서 진행되는 G9(지구) 선술집포차거리 축제와 연계해 시식회를 진행한다. 

또한, 축제 운영본부에서 이벤트를 통해 배부하는 할인 쿠폰을 지참하여 청년상인아카데미 수료 점포에 방문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대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시식회와 함께 와구리 맥주/ 와구리 막걸리 시음회도 함께 열리며 축제에 참여하는 점포에서는 일정금액 결제시에 와구리 맥주 또는 와구리 막걸리를 증정품으로 제공받는다. 

백경현 이사장은 “구도심 상권의 청년상인들이 이번 청년상인 아카데미를 통해서 많이 배우고 더 발전했으리라 생각한다” 며 “배우고 익힌 내용들을 토대로 앞으로 구도심 상권에 잘 정착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 “양일간 열리는 선술집포차거리 축제에 시민 여러분이 많이 방문하셔서 청년상인들이 만든 맛있는 음식도 시식하시고 와구리 맥주, 와구리 막걸리 시음도 해주시고 즐거운 시간 마음껏 보내고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