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크라상, 저소득층 아동 대상 임직원 기부금 전달
파리크라상, 저소득층 아동 대상 임직원 기부금 전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5.19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금) 파리바게뜨 조직문화TF 구성원들이 월드비전의 ‘저소득층 아동 도시락 지원 사업’을 후원하는 ‘기부 앤 테이크’ 임직원 모금행사를 진행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파리크라상)
19일 파리바게뜨 조직문화TF 구성원들이 월드비전의 ‘저소득층 아동 도시락 지원 사업’을 후원하는 ‘기부 앤 테이크’ 임직원 모금행사를 진행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파리크라상)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파리크라상은 가정의 달을 맞아 월드비전의 ‘저소득층 아동 도시락 지원 사업’을 후원하는 임직원 모금행사  ‘기부 앤 테이크’를 진행하고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 550여명이 참여했으며, 전달된 기부금은 월드비전의 ‘저소득층 아동 도시락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지난해 새롭게 발족한 파리바게뜨 조직문화TF 주도 하에 진행됐다. ‘기부 앤 테이크’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기부를 한 직원들에게도 티트라 티백 제품을 제공해 참여 열기를 더했다.

파리크라상 관계자는 “조직문화TF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가 더해져 더욱 의미는 기부 행사가 될 수 있었다”며 “MZ 구성원을 주축으로 소통을 활성화해 새로운 가치를 실현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