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 업무협약 MOU 체결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 업무협약 MOU 체결
  • 김예지 기자
  • 승인 2023.05.2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예지 기자 =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와 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이사장 원은석)는 각 산업 분야의 브랜드 증진 및 디지털 자산 활용 확산을 위해 지난5월17일 상호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 /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와 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이사장 원은석) 업무협약체결 기념사진촬영
사진 /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와 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이사장 원은석) 업무협약체결 기념사진촬영

5월 17일에 진행된 체결식에는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의 조세현 이사장 및 주요임원과 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의(이하: IDAC) 원은석 이사장 및 글로벌미래브랜드 ESG 최고경영자과정의 원우 등 여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디지털 자산의 사회적 확산을 위한 협력 진행 ▶디지털 자산을 접목한 브랜드와 마케팅 활동 강화 ▶디지털 자산 기반 ESG 활동 기획 및 수행 ▶디지털 자산을 접목한 브랜딩 및 마케팅 인력 양성 ▶디지털 자산과 문화콘텐츠 시장 발전을 위한 협력 등의 내용에 서로 힘을 모으기로 합의했다.

이번 MOU를 체결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의 조세현 이사장은 “대한민국브랜드협회가 지금까지 구축해 온 다양한 분야의 민, 관, 학, 산 네트워크가 IDAC의 활동과 접목되고 융화되었을 때 브랜드가치의 미래기회 선점측면에서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평가했다.

또한 국제디지털자산위윈회의 원은석 이사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디지털 자산이 사회 다양한 분야와 맞닿아 확산될 수 있는 사례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사회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이 마케팅 전략 공유 및 브랜드 구축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활동하는 브랜드 구축 전문 기관이며, 매년 사회 각 분야에서 우수브랜드와 ESG 경영성과가 뛰어난 기관, 단체 및 개인에게 '대한민국브랜드대상'과 '대한민국ESG 경영대상'을 시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