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름 맞이 스포츠 용품 기획전 최대 50% 할인 
쿠팡, 여름 맞이 스포츠 용품 기획전 최대 50% 할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5.2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은 여름을 맞아 6월4일까지 스포츠와 레저 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스포츠 브랜드 60여곳이 참여해 30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나이키·휠라·볼빅·이고진 등 브랜드 인기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야외스포츠 필수템’ 테마관에선 아웃도어 스포츠 제품을 선보인다. 골프화와 장갑·모자부터 가방까지 최근 인기 골프 아이템을 선별했다. 테니스·베드민턴 입문자에게 인기가 많은 초·중급자용 라켓도 만나볼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70km 이동이 가능한 AU테크의 ‘스카닉 S20 접이식 전기 자전거’ 등 다양한 전기 자전거 제품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라인·킥보드 용품도 마련했다.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인기 트레이닝 제품을 모은 ‘여름이니까! 건강한 몸 만들기’ 테마관도 기획했다. 근력·유산소·무산소 운동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보호대, 요가매트, 케틀벨, 실내자전거 제품들로 구성했다. ‘바라나스 문틀 턱걸이 철봉’은 집에서 운동을 하는 홈트(홈트레이닝)족에게 인기가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여름을 앞두고 스포츠, 캠핑 등 야외 활동 아이템을 찾는 수요가 점차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건강과 스타일을 챙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