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윙 사세, 28일까지 3종 골라담기 균일가 프로모션 진행
버팔로 윙 사세, 28일까지 3종 골라담기 균일가 프로모션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3.05.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스트셀러 제품 중 2종과 신제품 중 1종을 선택, 총 3종을 44%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
<이미지제공=사세>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버팔로 윙 제왕 사세(SASE, 대표 김광선)가 캠핑하기 좋은 5월을 맞아,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대상으로 3종을 44% 할인 제공하는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세 공식몰과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사세와 함께 떠나는 봄내음 가득한 캠핑’을 테마로 기획된 이번 브랜드위크는 사세 인기 상품 6종과 신제품 2종을 대상으로 1+1+1 골라담기 균일가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구성 제품은 소비자에게 갓성비로 사랑받는 사세 베스트셀러 버팔로 시리즈 ▲봉먹고 다리먹고 ▲버팔로 윙 허니맛 ▲버팔로 윙봉 매운맛 과 ▲바삭하닭 크리미어니언 ▲바삭하닭 매콤간장, ▲치킨가라아케, 그리고 지난달 새로 출시한 ▲사세 버팔로 윙봉 허니맛 ▲사세 버팔로 윙봉 갈비맛 이다.

제품 구매 시, 사세 인기 상품에서 2종을, 신제품 사세 버팔로 윙봉 허니맛과 갈비맛 중에서 1종을 선택하면 된다. 입맛 따라, 취향 따라 골라 담은 3가지 제품은 44% 할인된 균일가로 제공된다.

프로모션과 함께 더 많은 고객이 브랜드위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24일 오전 10시 30분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공식몰과 동일한 조건의 3종 골라담기 균일가 혜택이 제공되며,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명에게는 ‘닭다리살 2종’을,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제품 ‘사세 버팔로 윙봉 갈비맛’과 ‘윙봉 허니맛’ 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동안 공식몰에서는 원뿔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세 버팔로 윙 허니맛과 윙봉 허니맛을 모두 구매 시 31% 할인, 바삭하닭 크리미어니언 2봉과 바삭하닭 매콤간장 2봉을 모두 구매 시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세 김상구 B2C사업본부장은 “가족과 함께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 찾아오면서,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데, 사세 버팔로는 다양한 맛과 간편한 조리법 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웰메이드 치킨을 온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어 연인, 가족 단위 캠핑족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늘 뻔한 음식이 아닌 취향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사세 버팔로와 함께 맛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