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목포문화방송 · MBC충북 · G1방송 · OBS 라디오 · 미래에셋증권, 신입∙경력 모집
[채용] 목포문화방송 · MBC충북 · G1방송 · OBS 라디오 · 미래에셋증권, 신입∙경력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5.2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미디어잡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목포문화방송, MBC충북, G1방송, OBS 라디오, 미래에셋증권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목포문화방송에서 방송경영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연령, 전공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목포방송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 가능하며, 전형 일정은 1차 서류전형 > 2차 역량평가(PT면접) > 3차 실무면접 > 4차 인·적성검사 및 최종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2023년 5월 29일(월) 17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 및 목포MBC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MBC충북에서 방송사업부문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연령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담당업무는 방송사업/광고마케팅 전반으로 문화행사 기획 및 입찰업무 등이며, 지원서 교부 및 접수는 MBC충북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전형 일정은 1차 서류전형 > 2차 전문능력평가 > 3차 실무면접 > 4차 최종면접 순서로 진행되며,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2023년 5월 28일(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 및 MBC충북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원도 대표방송 G1방송에서 2023년도 상반기 아나운서를 공개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이고, 경력 사항은 3년 이상 인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다. 제출 서류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홈페이지에 제시된 원고를 토대로 제작한 40초 이내 동영상 파일이 필수이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2023년 5월 30일(화)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 및 G1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BS 라디오에서 마케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및 연령의 제한 없이 해당 경력 3년 차 이상 인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는 방송사업 마케팅 관련 실무, 프로그램 및 캠페인 협찬 및 문화사업·축제 기획이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2023년 5월 28일(일) 24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 및 OBS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래에셋증권 미디어콘텐츠본부에서 경력PD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이고, 자격 조건은 해당 분야 5년 이상 10년 이하의 경력으로 방송제작 Youtube 기획 및 구성, 제작에 숙련된 프로듀서가 필요역량이다. 우대사항은 버추얼스튜디오 활용 및 카메라 활용 능력 우수자, 방송사 근무 또는 유관 업무 경력자이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2023년 5월 29일(월)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채널A 미디어텍, KNN방송, 비앤티미디어, 더프레임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_미디어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