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컬처데이' 뮤지컬 데스노트 40% 할인
하나은행, '하나원큐 컬처데이' 뮤지컬 데스노트 40% 할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5.2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은행)
(사진제공/하나은행)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하나은행은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하나원큐에서 뮤지컬 데스노트 예매 시 티켓 가격의 40%를 할인해주는 하나원큐 컬처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원큐 컬처데이는 하나원큐 가입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유명 뮤지컬 등의 문화공연을 단독 회차로 구성, 티켓 가격을 할인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6일 오후 7시 공연에 한해 할인 예매가 가능하다. 예매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가능하며, 지난 1일 이후 하나원큐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25일 14시부터, 신규가입 고객 포함 모든 고객은 26일 16시부터 4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 예매를 할 수 있다.

이번 '하나원큐 컬처데이'의 두번째 공연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제7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4관왕 수상, 2022년 시즌 역대 최단기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흥행 뮤지컬이다. 

뮤지컬 데스노트 공연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종 결제 금액의 5%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금융 통합 멤버십 포인트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은행 디지털마케팅부 관계자는 "하나원큐 컬처데이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다양한 공연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며, 금융을 넘어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만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