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서 체험형 팝업 스토어 연다
지누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서 체험형 팝업 스토어 연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5.2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열리는 '지누스 원더 베드' 팝업 스토어 컨셉.(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열리는 '지누스 원더 베드' 팝업 스토어 컨셉.(사진제공/현대백화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글로벌 가구·매트리스 전문기업 지누스가 축제의 밤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를 연다.

지누스는 오는 6월6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9층 토파즈홀에서 체험형 팝업 스토어 '지누스 원더 베드'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롤러코스터를 주제로 기획한 40m 규모의 ‘지누스 매트리스 롤러코스터 조형물’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누스는 이번 킨텍스점에서 열리는 '지누스 원더 베드'에서 그간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꿈을 담은 종이 비행기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행사장에 마련된 종이 비행기에 자신만의 그림과 메시지를 적으면, '축제의 밤 하늘' 콘셉트로 연출된 미디어월에 해당 종이 비행기 이미지가 입체적으로 구현된다. 

이밖에 OOTD 거울존, 80년대 레트로 음악이 흘러나오는 수화기, 라디오부스 등의 포토존을 마련하고 방문객들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 기간 중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감각적인 조명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공간 연출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킨텍스점 행사를 마지막으로 원더 베드 팝업 스토어가 막을 내리는만큼 더 많은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