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곱창, 소자본 예비 창업자 위한 소형 평수 창업 시스템 출시
대한곱창, 소자본 예비 창업자 위한 소형 평수 창업 시스템 출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5.2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2022년에 이어 2023년에도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군자대한곱창이 소형 평수 창업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군자대한곱창은 M본부 예능 프로그램 유명 연예인 단골 맛집으로 소개되며, 대한민국에 소곱창 열풍을 일으킨 프랜차이즈로, 2023년 5월 기준 소곱창 프랜차이즈 중 최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다.

소형 평수 창업 시스템은 한국인의 정서를 녹인 복고풍의 정감 있는 분위기를 담아낸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하며, 30평(99.1m2) 이상의 매장 크기를 유지하고 있던 브랜드의 기본 인테리어 컨셉을 15평부터 가능한 신규 컨셉으로 변경하면서부터 시작하였다.

신규 인테리어는 홀 매출이 높은 소곱창을 판매하는 매장의 특성을 살릴 수 있도록 옹기종기 모여 앉는 테이블에 시끌벅적한 노포 분위기를 연상케하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타 업종 대비 가맹점의 매출과 수익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소곱창 프랜차이즈 업종의 대표격인  군자대한곱창이 소형 평수 창업 시스템을 도입한 것은, 브랜드의 창업시장을 소자본창업 시장까지 확대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대한곱창은 소형 평수 창업 시스템 이외로도 창업자를 대상으로 본사가 추천하는 상권 입점 시, 최대 1억 무이자 대출 지원, 1천만 원 상당 오픈 프로모션 지원, 전면 간판 및 내부 사인물 지원 등 창업자를 위하여 다양한 창업 혜택 제도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대한곱창 관계자는 신규 창업자에 대한 지원 시스템 이외로도 “동종업계의 브랜드들과 차별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곱창의 맛과 효능을 더 농축하고 증가시킬 수 있는 곱창 원물 100% 가공한 천연 조미료와 같은 곱창 가루 특허(10-2508846) 및 기름 배출이 용이하게 하는 곱창용 프라이팬 특허(10-2020-0118011) 등을 출원하는 등 가맹점주의 수익을 늘릴 수 있도록 R&D에도 힘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곱창은 매월 2회에 걸쳐 운영하고 있는 창업전략세미나를 통해 자사의 창업  소개와 함께 예비창업자에게 필요한 창업시장의 정보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대한곱창의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6월 창업전략세미나는 6월 8일과 22일에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