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화상영어 'VIPKid', 학습관리 앱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어린이 화상영어 'VIPKid', 학습관리 앱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5.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어린이 전문 북미 화상영어 브이아이피키드(VIPKid)가 학부모의 편리한 수업예약 및 관리를 돕는 학습관리 앱을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이아이피키드(VIPKid)는 전 세계 13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어린이 전문 글로벌 화상영어 브랜드다. 미국 공통 교육 기준(CCSS)을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미국식 커리큘럼을 활용해 100% 북미 원어민 교사와의 일대일 맞춤 수업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인 브이아이피키드(VIPKid) 학습관리 애플리케이션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수업 정보 확인 및 수업예약, 관리가 가능한 모바일 앱 서비스다.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VIPKid'를 검색한 후 다운로드 받고, 기존 브이아이피키드(VIPKid)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앱은 수업 과정 소개, 수업 예약, 수업 스케줄 확인, 학습 보고서 및 수업 평가 등 학습관리에 필요한 핵심 기능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수업권 구매 후 학습관리 앱을 통해 수업 정보 확인 및 예약이 가능하다. 원하는 튜터 또는 시간을 기준으로 수업을 예약할 수 있으며, 앱 내 예약 메뉴에서 교사의 국적, 학력 및 경력, 소개 영상 등의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앱에서 예약된 수업에 대한 알림 및 완료한 수업에 대한 상세한 피드백과 다시보기 영상을 제공해 아이의 학습 현황과 성취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브이아이피키드(VIPKid)는 5월 말일까지 신규 패키지 한정 판매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먼저 원어민 일대일 화상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5월 말까지 총 4회 수강 가능한 ‘스타터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스타터 패키지는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 정가 대비 23 % 할인 판매한다. 또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미듐 패키지(30강)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시 프로모션으로 신규 가입 시 아이의 실력을 정확히 진단하기 위해 무료 웰컴수업과 렉사일 테스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