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6월 패션위크 진행… 180개 브랜드 참여
쿠팡, 6월 패션위크 진행… 180개 브랜드 참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5.3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은 '6월 패션 위크'를 통해 무더위를 대비해 트렌디한 여름 스타일링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약 18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1만3500여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에 시즌에 맞는 테마를 선정해 진행하는 주간 할인 이벤트로,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6월 패션위크’에선 본격적인 연휴 및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스타일링 가이드’를 테마로 의류, 슈즈, 가방, 액세서리, 키즈 의류 및 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준비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휠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등이 참여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아디다스 스웨트 쇼츠를 50% 할인 가격에, ▲ 언더아머 백팩을 68%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남성 속옷, ▲씨 펀칭 니트 원피스도 각각 10%, 8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의 패션위크는 시즌에 맞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행사”라며 “빠르게 찾아온 여름과 함께 본격적인 연휴 및 휴가를 앞두고 있다면, 쿠팡이 제안하는 여름 스타일링 아이템과 함께 트렌디한 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