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스포츠의 미래 이제 우리가 쟁취할 때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스포츠의 미래 이제 우리가 쟁취할 때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9.16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사진제공 =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15일 LCK 공식 유튜브에는 2020 월드 챔피언십 공식 영상 이제 우리가 쟁취할 시간입니다.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공개된 영상은 25일 개막되는 2020 롤드컵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다. 메인 슬로건으로 “단순한 e스포츠가 아닌 스포츠의 미래 이제 우리가 쟁취할 때입니다.” 가 메인문구다.

e스포츠는 기존의 기성 스포츠와 다른 형태로 산업의 영역을 빠르게 키워 나가고 있다. 기존 스포츠 산업 영역의 푸마, 나이키, 카파 등의 의류 관련 스폰서십은 물론이고 시디즈 린백 같은 기존의 스포츠 산업에서는 홍보 효과가 상대적으로 쉽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도 홍보 효과가 증명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글로벌 가구 브랜드인 이케아(IKEA)도 대만의 어수스가 운영중인 e스포츠 구단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게이밍 가구의 생산에 돌입했다.

지금 까지를 넘어 앞으로의 전망도 더욱 유망하다. 각종 글로벌 캐피탈 업체들이 앞다투어 합작회사를 설립하고 e스포츠의 성장성에 배팅을 이어가고 있으며 어몽어스나 폴가이즈 같은 미래의 새로운 종목의 씨앗이 되는 새로운 게임의 형태로 신규로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다.

동시에 어몽어스 및 폴가이즈를 개발한 개발사의 직접 후속 작 개발 발표는 물론이고 유비소프트가 폴가이즈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신작 라이더스 리퍼블릭과 같은 게임도 영상을 공개하고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프로게이머라는 직군 자체가 지금의 기성 종목뿐만 아니라 미래에 여러 종목에 관한 가능성은 점점 더 넓어지는 추세로 나아가고 있다.

이에 서울게임아카데미는 프로게이머 과정뿐만 아니라 개발자과정도 운영하며 게임산업 전반에 대한 경쟁력을 키워 나가고 있다. 언제나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전공에 상관없이, 비전공자도 처음부터 배워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또한,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여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 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키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입니다.

또한 대한민국 게임 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을 기점으로 부산, 구로, 성남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하였으며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에 제 5 캠퍼스 오픈이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