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트프로 X 행복한지역발전재단, 친환경 사업 협약식 체결..”친환경 제품 개발할 것”
캐스트프로 X 행복한지역발전재단, 친환경 사업 협약식 체결..”친환경 제품 개발할 것”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5.3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캐스트프로가 행복한지역발전재단과 무공해 탄소중립을 위한 친환경 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복한지역발전재단은 행정안전부로부터 2007년에 설립인가를 받은 비영리 공익법인으로 사회 일반의 이익을 창출하고, 지역균형발전을 통해 구성원들의 선진 민주 의식 함양과 지방자치 발전에 공여하고 있다. 

캐스트프로는 탄소중립 실현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으며,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전 세계 자동차 시장의 트렌드인 친환경 자동차 사업에 발을 맞추고, 잠재 고객에게 친환경 기업으로서 면모를 보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캐스트프로는 최근 에너지 리테일 플랫폼 기업 고미에너지딜리버리㈜와 전기차 충전기 유통 및 인프라 구축 사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캐스트프로의 우수한 전기차 충전기 제품과 고미에너지딜리버리의 국내외 유통 노하우를 결합해 영업망을 확대해 전기차 충전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캐스트프로 관계자는 “이번 탄소중립을 위한 친환경 사업 협약식을 계기로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더욱 친환경적인 제품을 개발해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전기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전기차 충전 인프라 구축이 더욱 필요해졌다. 이번 협력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캐스트프로의 전기차 충전기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