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24년 세무사시험 대비 1차 종합반 수강생 모집
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24년 세무사시험 대비 1차 종합반 수강생 모집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5.3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24년 세무사시험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세무사 1차 종합반을 개설하고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연간 단계별 세무사시험 커리큘럼의 일환인 세무사 1차 종합반은 7월 15일 개강하는 토요반과 16일 개강하는 일요반, 두 개의 주말반을 모집한다. 주말 오프라인 강좌로 진도를 나간 뒤 주중에 무료로 제공되는 세무사인강을 이용해 복습할 수 있는 투 트랙 프로세스로, 전업 수험생활을 하기 어려운 직장인이나 주부 등 다양한 환경의 수험생에게 유용하다.

약 6개월 간 진행되는 세무사 1차 종합반에서는 세무사1차 시험 전 과목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 교육을 바탕으로 실전 능력을 배양하며 집중 교육과 전략 과목, 보충 강의를 통해 재직자 수험생의 효율적인 수험 생활을 지원한다. 국내 최고의 교수진이 회계, 세법 전반의 교육 과정을 체계적으로 진행하며 개개인의 눈높이에 맞춰 맞춤형 교육지원도 제공한다.

세무사1차 종합반 수강 후에는 2024년 1월 개강 예정인 이론 및 개관식 강좌를 통해 시험 대비 집중 교육을 진행할 수 있으며 1차 시험을 앞두고 개설되는 과목별 파이널 일일정리 강좌를 통해 세무사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것도 아이파경영아카데미만의 연간 연계교육의 특징이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세무사 1차 종합반은 20년 넘게 다양한 연령, 배경의 세무사 합격자를 배출해 온 세무사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저력이 집약된 커리큘럼”이라며 “환급이 가능한 세무사인강 커리큘럼도 있지만 현장에서 다른 수험생과 에너지를 주고 받으며 세무사1차 합격이라는 목표를 위해 달려가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세무사 1차 종합반을 놓치지 않기 바란다. 1차 시험은 물론 세무사2차 시험까지 단기에 합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