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놀이터 플레이인더박스, 포항 이동점 신규 오픈
MZ놀이터 플레이인더박스, 포항 이동점 신규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6.0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네컷사진 브랜드 ‘플레이인더박스’가 지난 2일 포항에 ‘플레이인더박스 포항 이동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인더박스 포항이동점 관계자는 “근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등 학생들이 플레이인더박스 포항이동점에서 친구, 애인,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항의 대표 사진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플레이인더박스 포항 이동점은 24시간 365일 방문이 가능한 무인 네커삿진 스튜디오로, 자체 개발한 복숭아필터로 높은 퀄리티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플레이인더박스는 SNS에서 핫한 인기 캐릭터 IP들과의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 및 자체 개발 포토프레임을 통해 새로움을 요구하는 MZ세대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6월에는 벨리곰, 제로퍼제로, 아찔, 150스튜디오 등 다양한 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포토프레임으로 네컷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플레이인더박스는 전문 사진 작가가 직접 카메라 값을 세팅하여 만족도 높은 사진 퀄리티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하고 있어, 이번에 오픈한 포항 이동점 역시 전문 사진 작가가 직접 방문하여 사진 값을 세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인더박스 관계자는 최근 나혼자산다에서 배우 천우희와 이주승이 플레이인더박스 매장을 방문하면서 플레이인더박스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났다고한다.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이 늘어난 만큼 더 재밌고 다양한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또, 플레이인더박스 관계자는 “플레이인더박스가 가맹사업에 이어 렌탈 사업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팝업스토어나 행사 등에 네컷사진에 대한 수요가 높고, 플레이인더박스를 찾는 업체들이 늘어나면서 본격적인 렌탈 사업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