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블랙헤드 연화스틱'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액티브 스틱 출시
메디필, '블랙헤드 연화스틱'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액티브 스틱 출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6.0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필이 일명 '블랙헤드 연화스틱'으로 불리는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액티브 스틱’을 출시했다.
 
40만개 판매를 기록해 네이버 쇼핑에서 1위를 달성하며 '원조 피지연화제'라는 별칭을 얻은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에 이어 메디필만의 필링, 피지, 모공 케어 성분 슈퍼9 콤플렉스를 담아 딱딱하게 굳은 블랙헤드와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을 케어해주는 ‘블랙헤드 연화스틱’이다.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액티브 스틱’은 출시한지 아직 한달도 되지 않았지만 지난 5월25일 올리브영 내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평점 5.0을 유지하며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액티브 스틱’은 블랙헤드, 요철, 각질을 한번에 케어해 화장이 잘 먹는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개선, 피부결(요철) 개선, 묵은 각질 개선(한국피부과학연구원, 2023.05.02, 성인 여성 22명, 얼굴, 일시적/개인차 있음, 사용 전, 1회 사용 직후) 등을 확인했다.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액티브 스틱’에는 메디필만의 독자성분 슈퍼9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슈퍼9콤플렉스는 피지조절, 필링 성분, 모공수축 한번에 케어해주어 확실한 블랙헤드와 묵은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세하게 갈아넣은 100% 리얼 티트리 생잎은 부드럽게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국내산 병풀잎과 줄기가루로 순하고 부드러운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말끔한 모공과 매끈한 피부를 위해 특허성분도 아낌없이 담았다. 수분 강화 특허, 피부 진정 보호 특허, 피지 케어 특허, 모공 케어 특허까지 빠짐 없이 담아 더욱 건강한 모공 관리가 가능하다.
 
지난 8일에는 유튜브 ‘서기채널’에 소개되기도 했다. 서기는 영상에서 큐영의 집을 방문해 함께 외출을 준비하며 메이크업 전 오돌토돌 블랙헤드 없는 매끈한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메디필 블랙헤드 연화스틱'을 소개했다.
 
서기는 큐영과 함께 코는 물론 얼굴 전체에 스틱을 사용하며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클렌징을 마친 이후, 서기와 큐영은 블랙헤드가 확연히 줄어든 피부를 선보였고 시청자들은 놀라움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메디필 관계자는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액티브 스틱’이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에 놀랍고 감사하다”며 “기존 피지연화제의 인기가 이어져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기술력 강화 및 소비자의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참신하고 효과적인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액티브 스틱’은 올리브영에서 이달까지 온·오프라인 몰에서 1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