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요거트 찹쌀떡 요찌요찌, 대대적인 리뉴얼 진행해
과일요거트 찹쌀떡 요찌요찌, 대대적인 리뉴얼 진행해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1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요찌요찌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과일요거트 찹쌀떡으로 많은이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요찌요찌가 대대적인 리뉴얼 소식을 전했다.

요찌요찌 찹쌀떡은 찹쌀에 과일요거트를 섞어 과일 앙금이 더해진 찹쌀떡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아왔으나, 기존 방식은 떡을 반죽하는 과정에서 열이 가해져 요거트의 향과 맛이 감소되어 아쉬움이 있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요찌요찌는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여 과일 요거트를 반죽 뿐만 아니라 앙금에도 대량 첨가해 더욱 진하고 상큼한 과일 요거트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또한, 가루가 떨어지거나 입에 묻어 불편함을 유발하는 기존의 찹쌀떡과는 달리 특허 받은 요찌요찌 찹쌀떡은 묻지않는 고물을 사용해 가루와 같은 것들이 입에는 물론 손에도 묻지않도록 개선하여 남녀노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요찌요찌 관계자는 “요찌요찌 찹쌀떡은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음은 물론, 한알에 60g 정도로 식사 대용 및 간식으로 학부모들은 물론 유치원에서도 많이 찾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요찌요찌 찹쌀떡은 딸기, 초코, 바나나, 유자, 망고, 블루베리 총 6가지의 맛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반죽과 앙금에 과일 요거트를 넣어 진한 과일향과 상큼한 요거트의 맛이 특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퓨전 찹쌀떡이다.

자세한 내용과 구매는 요찌요찌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