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환절기 보습영양크림 보나메두사 ‘프로덕티브 쏘일크림’으로 건조함 해결
가을철 환절기 보습영양크림 보나메두사 ‘프로덕티브 쏘일크림’으로 건조함 해결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0.09.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프로덕티브 쏘일크림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건조한 가을철, 특히 환절기엔 지친 피부에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주어야 피부가 메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피부가 건조하면 각질이 올라오고 주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기초케어 단계에 매일 충분한 영양과 보습으로 각질이 올라오지 않게 해주어야 피부가 거칠어 지지 않도록 예방은 물론 메이크업 할 때도 들뜨지 않고 잘 받는다.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보나메두사 ‘프로덕티브 쏘일크림’은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으로 여러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소개하며 화제가 된 제품으로 보습, 수분, 영양, 주름개선까지 되는 올인원 크림이다.

흙크림이라 불리 우는 ‘프로덕티브 쏘일크림’은 특수 청정 토양의 풍부한 영양과 미네랄을 듬뿍 함유하여 피부 강화력을 높여 주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토양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굳어짐을 방지하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는 휴민산, 진정 효과가 탁월한 비타민 나무 열매,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카렌듈라 꽃, 동백오일등이 함유되어 피부 건강은 물론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관계자는 “미의 대명사인 클레오파트라도 피부 미용을 위해 쏘일성분을 사용할 만큼 예로부터 피부 미용에 탁월한 원료로서 흙에서 추출한 영양성분들은 피부에 친화적이며 빠르게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고 탄력을 준다. 쏘일크림 하나로 주름개선, 수분, 영양까지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한 번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나메두사의 ‘프로덕티브 쏘일크림’의 자세한 사항은 보나메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