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스터디카페 구월아시아드점, 오픈전 이틀간 무료개방 및 사전등록 50% 할인이벤트진행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구월아시아드점, 오픈전 이틀간 무료개방 및 사전등록 50% 할인이벤트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구월아시아드점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구월아시아드점’이 오는 10월 15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픈 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을 위해 구월아시아드선수촌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사전 등록 시 4주 정기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6만5천원에 100시간권은 6만원에 이용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주변 3,000세대가 넘는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해 있어 스터디카페 수요가 높은 인천 구월동에 오픈 준비 중인 어라운드 구월아시아드점은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구월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24시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키오스크를 이용한 무인 시스템으로 요일, 시간 제약 없이 이용 가능하다. 기존 독서실과는 차별화된 자유 좌석제로 매일 자유롭게 좌석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개방감을 느낄 수 있어 답답함 없이 공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눈의 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는 적당한 조도와 플랜테리어로 심리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어 장시간 이용 시에도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게 공간을 구성했다.

다양한 공기 정화 식물들과 환기 청정기로 24시간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공간 구성을 세분화함으로써 이용객이 공부와 휴식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프리미엄 공간이 되기 위해 고심하여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어라운드 구월아시아드점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시스템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게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불필요한 접촉을 최대한 줄이고 내부 청결과 방역에 힘써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용객분들은 시설 이용 시 마스크 착용을 꼭 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