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추석송편 준비는 ‘떡보의하루’ 온라인 주문으로 편하게
추석 선물세트, 추석송편 준비는 ‘떡보의하루’ 온라인 주문으로 편하게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떡보의하루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유명 떡 프렌차이즈 ‘떡보의하루’에서 한가위 추석 선물세트, 추석송편 주문을 받는다.

우리나라 주요 명절 중 하나인 한가위가 한 달 정도 앞두고 있다. 가배, 가위와 함께 추석을 일컫는 한가위에는 한 해 동안 지은 햅쌀로 송편을 빚어 조상의 차례상에 올리는 것이 전통이다. 반달 모양으로 햅쌀가루 반죽에 소를 넣어서 만드는 송편은 소나무의 기운을 받아서 건강해진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지역마다 소를 준비하는 절차와 재료에 차이가 있는데 팥과 녹두, 깨소금, 설탕과 계피가루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서 만들어 입맛에 따라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다.

예전에는 명절에 친척들이 모여서 송편을 예쁘게 빚는 것이 하나의 문화였지만, 오늘 날에는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추석송편을 준비하는 집이 많아지고 있다. 여러 가지 소를 넣어 만들어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한가위에 꼭 필요한 음식이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석 선물세트로 준비하기에도 좋다.

집 근처 떡보의 하루 매장 이용 또는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이용할 경우 전날까지 주문을 하면 당일 생산한 떡을 바로 받아볼 수 있는 편한 주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다. 전국적으로 15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어 이러한 당일 생산, 당일 배송 서비스가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철저한 위생관리로 HACCP인증을 받아 신뢰할 수 있고 다양한 떡을 맛볼 수 있는 ‘떡보의하루’는 기업에서 대량 주문을 하기에도 좋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추석모듬세트, 추석송편세트, 추석송편4호 등을 판매 중이다. 한가위 추석 선물세트로는 한가위정1호, 2호, 3호 구성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삼색송편, 손송편, 오색손송편 등을 개별로 살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제수용 콩시루떡, 흑임자콩찰편, 인절미 등도 준비되어 있다. 추석 선물세트 1~3호, 명품세트 1~2호, 다솜1~2호, 곶감호두찹쌀떡 세트 등도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29일까지 주문 건에 한해 30일까지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다양한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추석송편 종류들을 무료로 집 앞까지 배송 받을 수 있으며,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도 있을 것이다. 더 자세한 추석떡 구성과 가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